앱&게임

8월 2주차 카카오톡 인기 게임 순위 보기?!!

들보 2013. 8. 14. 17:48
300x250
반응형



이번엔 카카오톡 게임 인기 순위를 알아봅시다!


스마트폰 게임시장에서 카카오톡의 플랫폼에 안착(?)한 게임들이 항상 대세로 떠오르는데요.


카톡 게임의 경우 지속력이 다소 떨어지기 때문에 그때그때 인기 게임들에 카카오톡 유저들이 몰리고 있네요.


그럼 저희도 대세를 따라야 겠죠??


8월 2주차 카톡 게임 순위는 어떻게 될까요?




1위 애니팡 노점왕

애니팡의 명성을 그대로?!!

소셜게임들이 그렇게 큰 힘을 못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애니팡 노점왕이 선전을 펼쳐주네요!




몬스터길들이기

육성과 액션의 콜라보레이션!

신규 게임 출시에 2위까지! 

아직 정확한 판단은 이르지만, 아무래도 인기 좀 얻겠습니다 ㅎㅎ




3위 명랑스포츠! 우리끼리 예체능

게임 이름만 들어보면 뭔가 생각나는게 있지 않나요?ㅎㅎ

네 kbs2에서 하는 우리동네 예체능이랑 비슷한 네이밍이네요 !

여러가지 스포츠 게임을 결합해서 예전의 모두의 게임처럼 한번에 여러가지 스타일의 게임을 즐길 수 있겠군요!




4위 러브게임 액츄얼리

러브게임 액츄얼리는 사천성의 포맷을 가져온 게임인데요.

전 사천성을 잘 못해서.. 4위까지 올라간 신규 게임이니 재미는 보장하겠죠? ㅎ




5위 판타지러너즈

이제서야 빛을 보는 걸까요?

꾸준히 사용자가 증가세를 보이던 판타지러너즈가 5위를 마크했군요.

윈드러너와 같은 횡스크롤 런닝 게임인데요. 3명의 캐릭터를 돌려가며(?) 달리는 방식이라

조금은 전략적인 달리기가 되는 게임입니다 ㅎ



6위 팔라독 mini

스마트폰 게임의 아버지(?)였던 팔라독이 카카오톡이란 옷을 입고 돌아왔습니다.

과연 예전 팔라독의 명성을 팔라독 mini에서 이어갈지 궁금하군요 ㅎ




7위 달을 삼킨 늑대

weme의 액션 게임이네요.

윈드러너 이후 또다른 대박을 칠지 기대되네요.

달을 삼킨 늑대는 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액션게임이 요즘 맘에 드는 액션 게임이 없었는데 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 ㅎ



8위 리그 오브 히어로즈

먼치킨 형태의 영웅을 내손으로?!!!!!

육성형 액션 rpg 게임이네요. 내가 원하는 영웅을 골라서 롤플레잉처럼 육성을 하는데,

항상 rpg게임들은 맥을 못추던 카카오게임내에서 과연 선전을 할 수 있을지 기대해봅니다.




9위 모두의 마블

국민 게임 모두의 마블!

최고 매출에서도 현재 상위권에 위치한 모두의 마블이

아직까지도 꾸준한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나 봅니다~

모두의 마블 말 안해도 다들 아시죠? ㅎ




10위 아틀란스토리

weme의 또다른 게임인 아틀란스토리입니다. 카드형 게임이라 매니아적인 요소이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수는 없는데요. 카드형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해볼만 하겠습니다! ㅎ


최근에 기대되는 신작게임들이 다시 많이 올라오고 있네요!

카카오톡의 검수 규정이 바껴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풍부한 장르의 다양한 게임들은 저희를 즐겁게 하는 군요!

이상 8월 2주차 카카오톡 게임 순위였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