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게임

명랑스포츠 우리끼리 예체능 고득점-탁구편

들보 2013. 8. 28. 18:10
300x250
반응형
요즘 카톡게인중에선 명랑스포츠가 가장 핫하죠?ㅎㅎ


그래서 명랑스포츠에서 친구들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나름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일단 총 6가지 게임중에 탁구부터 소개를 시작해볼게요~ 느낌 아니까~













저도 이번주는 1등이 아니네요.. 아쉽습니다 ㅜㅜ


하지만 방법만 안다면 1위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저도 1만점 차이로 2위로 내려앉았네요 ㅎㅎ


일단 다른 종목도 다 그렇지만 캐릭터와 장비의 효과가 중요합니다.


기본3%의 가중치만 획득할 할지 캐릭터와 장비를 통해서 보다 높은 가중치로 최종점수를 올릴 수 있으니까요!


보시면 제 탁구의 기본 가중치는 17%네요 ㅎㅎ 여기에 친구나 2시간마다 사용가능한 추천용병 게임누적 가중치까지 합치면


최대 50%까지 나와봤네요 ㅎ


탁구게임에서 50만점만 획득해도 총 75만점이 되는 매직! ㅋㅋ









일단 선수는 4만점의 게임머니를 모으신 후 탁구선수 탁구채를 쎄리나~ 세리나 양을 구입했습니다.


아직 높은 레벨이 되지 않아 후줄근?ㅋㅋㅋ 아니 후중근 선수에 장단점은 모르겠네요 ㅋㅋ


세리나양은 기본 1번의 피버타임을 제공하는데요. 피버타임을 각각진행하시기 보단 게임중 나오는 피버타임이


끝날시점에 피버를 발동시켜서 피버타임의 시간을 연장시키는 전략이 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ㅎ









장비는 여러가지 부가적인 효과를 가지고 오는데요 ㅋ 총 다섯번의 강화를 시도하면 최대 10%의 가중치를 더 얻을 수 있으니


고득점을 위해서는 꼭 필요하겠죠? 장비는 안타깝게도 보석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니, 결제를 하시던지 


결제가 아깝다고 생각하시면 매일매일 출근도장을 찍어야겠죠 ㅎㅎ


골드 증가나 피버게이지 증가 아이템 확률 증가 등 여러가지 부수적인 효과가 있는데


타구게임에서는 아이템증가가 가장 효과가 좋지 않나 싶네요 ㅎ


게임시작시 구매하는 아이템노출 확를 증가 아이템도 단돈 300원이면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잦은 아이템 획득으로


시간 연장이나 피버게이지를 증가시켜 고득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ㅎ





장비선택시 게임 진행 스타일에 따라서 어떤 부수적인 효과를 얻을지 꼭 전략적으로 고민하시고 구매하세요!


저는 아이템 확률 증가로 소고를 구매해서 했더니 탁구는 고득점이 쉽게 도달할 수 있었네요!


그럼 다음엔 다른 종목으로 고득점 전략을 얘기해 보도록 하죠!!!


모두들 명랑 스포츠에서 꼭 고득점 하시기를~!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