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게임

명랑스포츠 고득점 공략 2탄 - 사격편

들보 2013. 8. 30. 18:10
300x250
반응형
명랑스포츠 고득점을 향한 우리들(?)의 두번째 발걸음! 사격편입니다.




앞전에 탁구편을 올렸는데 다들 높은 점수를 받으셨나요? ㅋㅋ




오늘은 명랑스포츠의 사격 고득점을 향한 포스팅을 쏘겠습니다 ㅋㅋ




저보다 높은 점수를 얻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작은 팁이라도 공유를 하고자 계속 쓰게 되네요 ㅎ


























다들 사격선수 세리나양은 영입하셨죠?




고득점을 위해서라는 기본적으로 4만원짜리 세리나양을 영입하셔야 됩니다.




그리고 이 캐릭터에 대한 레벨업도 가능한데요. 1레벨->2레벨 1만원... 변화 없습니다. 2단계마다 추가 능력치를 주는 거 같네요 ㅜㅜ




너무 비싸용 ㅜㅜ





















장비는 아이템 확률이 20% 증가하는 새총으로 구매했습니다.




일단 피버증가도 좋은데 사격같은 경우는 아이템 획득도 쉽기 때문에 아이템 확률 증가 새총으로 장비 득!




총 5번의 강화를 통해서 점수 가중치 10%를 획득하세요. 보조제와 하락방지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받은게 다들 있으시죠? ㅋㅋ




그것으로 초기에 장비 강화를 시도하세요... 근데 너무 잦은 강화 시도는 주머니를 가볍게 합니다 ㄷㄷ















추천용병은 점수 갱신을 시도하는 판에서만!!!




무료 추천용병은 2시간 마다 갱신되는데요 적게는 5%~14%까지 뜨는 용병들과 함께 점수를 왕창 받아보세요 ㅋ




골드나 보석으로 추천 용병을 구매하셔서 진행을 하셔도 됩니다 ㅎ





















게임시작전에 아이템 구매는 필수!




시간증가 5초, 피버속도증가 10%, 아이템박스증가 15%, 피버스타트 70%게이지 시작, 슈퍼아이템 랜덤 등장




65초~70초로 게임을 시작하기때문에 보다 많은 시간에 점수를 획득하실 수 있어요!!
























사격 1등 획득! ㅎㅎ




캐릭터 가중치 17%, 게임하기 가중치 10%, 장비 가중치 10%, 추천용병 5% 총 40%정도 나왔네요 ㅎ




많게는 70%까지 가중치가 나오니 게임에서 50~60만점만 획득하셔도 90만점대는 꿈이 아니랍니다!!!




모두들 명랑스포츠에서 고득점을 꼭 획득하시길~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