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갖고싶은 아이폰5s & ios 7

들보 2013. 9. 11. 11:11
300x250
반응형

금일 11일 우리나라 시간 새벽 2시경에 발표된 아이폰5s, 아이폰5c가 발표되었네요.

애플에서 항상 말하는 혁신이나 센세이션을 크게 일으키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만족할만한 스마트폰을 내놓은 것 같습니다.


완전 가지고 싶은 아이폰 5s 엉엉 ㅜㅜ 우리나란 왜 1차 출시국이 아니냐고!!!!!!





한발 앞선 생각! 우왕 ㅋㅋ


아이폰 5s (iPhone 5s)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제는 한발 앞서 간다는 느낌은 없어 사과씨.. 그래도 난 네가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 5s (iPhone 5s)

거듭 강조하는 앞서간다는 사과씨.. 안드로이드폰은 쿼드코어니 뭐니 스펙은 휘황찬란함. 애플 아이폰은 드디어 64비트 장착! 지문인식 장착! 듀얼 LED 플래시 장착!

가만 생각해보면 아트릭스폰인가 거기에서 지문인식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ㄷㄷ 앞서나간거 맞나요 ㅋㅋㅋ 그래도 앱스토어 결제나 이런 부분에서도 지문인식으로 해결한다는 부분에선 우왕 굳!

거기에 아이폰5와 동일한 무게로 아이폰5s의 사양을 업그레이드 해줬네요 ㅋㅋ 전 아이폰4만 지금 만2년넘게 사용중.. 무거워.. 벽돌이야.... 이제 바꿀때가 된 것 같군요! ㅎ




아이폰5s 터치 ID


가장 핫한 지문인식.

Touch ID 라는 지문 인식 센서인데.. 사실 나같은 일반인은 어떠한 혁신적인 방식으로 제작된 건지는 모름 ㅋㅋㅋ 근데 홈버튼에 감지 링이니 스위치니 들어가는데 홈버튼 뻑뻑해지거나 작동 잘 안되는 부분은 이렇게 되면 없어지는 걸까요? 이건 좀 설레네요 ㅋㅋ 




아이폰 5s (iPhone 5s)


아이폰4에서 전면으로 사진찍으면, 특히 저녁에 빛이 잘 없는데서 찍으면 완전 공포영화 ㅋㅋ 아이폰5s 전면 카메라 1080p 후덜덜, 보급형 아이폰 5c도 720p로 아이폰5와 동급 ㅋ 성능은 지대로 올려주셨네요 사과씨가 ㅋㅋ

투톤 led 플래시에 isight카메라로 명칭된 아이폰 카메라 ㅋㅋㅋ 폰카? 아니죠잉 카메라라고 대담하게 홍보하는 애플의 자애심!

하지만 카메라는 갤럭시나 g2가 나은 거 같아.. 미안해 애플아...


그래도 이번엔 한번도 할인 안하던 애플 전용 앱들도 무료로 신형스마트폰에 제공해준다니 우왕 ㅋ

iworks ios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분류한 아이포토, 아이무비, 페이지, 넘버스, 키노트를 무료로 제공!

아이포토랑 아이무비는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이 좋은걸 무료로 준다니.... 배아파.. 너무 아파...




ios 7 기존 아이폰을 새 아이폰처럼~ 




아이폰 5s (iPhone 5s)



ios7의 경우엔 베타버전도 사용해보고 했는데 베타라 많은 버그가 있음에도 새로운 ui디자인과  컨트롤타워 신기능 등으로 새로운 폰처럼 느껴질 만큼 많은 변화를 보여줬네요. 사실 호불호가 갈리는 이번 버전이만 전 ios 7 만족스럽더라구요. 좀 더 아기자기한 느낌의 디자인을 원했던 유저라면 ios7이 더 좋을 거 같아요. 베타때 버그야 공식 출시에는 거의 없어질 것이고 지금 ios7 gm버전으로 마지막 베타버전이 나왔는데,,, 사실 베타버전 쓰면 추후 공식버전에서 기존 데이터 다 날리고 다시 업그레이드 해야 되니 전 기다리렵니다 ㅋ

ios 7 공식 배포일은 9월 18일! 추석첫날에 다들 옹기종기모여 업글하느라 집안 와이파이 터지겄네요 ㅋㅋㅋㅋ




아이폰 5s (iPhone 5s)


뭐랄까 깔끔해졌으면서도 귀여운느낌이 드네요 ㅋㅋ


베타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어플아이콘 디자인도 많이 변화되었는데요. 애플의 특징 중 하나라면 세심한 부분도 챙기는 센스!

추후 ios7 업그레이드 후에 시계어플 아이콘보시면 초침이 돌아가시는 걸 보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저도 첨에 보고 좀 신기방기 ㅋ



아이폰 5s (iPhone 5s)




어서와라 추석이여~~~~~~ 웰컴투 iOS 7 !!!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