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폴스미스 익스트림 포맨 향수, 다시 돌아온 첫 향수

들보 2013. 12. 27. 17:34
300x250
반응형

 전 항상 향수를 30ml로만 사는데요. 한가지 향만 쓰다보면 질리는 것도 있고, 향수를 일부러 빠르게 바꾸고 싶어서 항상 30ml짜리 향수만 구매했던 것 같네요. 올해에만 바꾼 향수가 몇개짼지.. 폴스미스 익스트림포맨, 겐조 오드 플뢰르, 랑방 아방가르드, 캘빈클라인 ck one, 다시 폴스미스 향수로 ㅎㅎ

 이중에서 가장 좋아했던 향은 랑방 아방가르드 향수 였었던 것 같아요. 향도 살짝 달콤하면서도 은은한 남자향수 느낌이 나는 정도? ㅎ 폴스미스 익스트림 맨이 두번째 ㅎㅎ

 사실 이번에도 랑방 아방가르드를 살려고 했는데.. 온라인 향수 쇼핑몰에서 이제 판매가 안 되는 것 같네요 ㅜㅜ 오픈마켓은 판매가 되는데, 오픈마켓은 정품 확률이 복불복이라서 ㅜㅜ 흙흙 내 랑방 ㅜㅜ

 그래서 두번째 좋아하던 폴스미스 익스트림 포맨으로 ㅎㅎ 랑방 아방가르드랑 달리 폴스미스 익스트림 맨은 우디한 향이 강한 것 같아요. 조금은 시원스럼 느낌? ㅎㅎ 그래도 남자향수 중에선 어느정도 인지도 있는 향수입니다. 뿌리고 다니기에도 무난한 향수랄까요? 저는 강하지 않아서 좋은 향수라고 생각되네요.




항상 구매하던 사이트에서 충성 구매 ㅋㅋㅋ 사은품은 역시나 빵빵하게 주시네요. 보통 향수 사이트들은 등급별로 나눠주는데 여긴 그냥 쿨하게 평등하게 보내주네요. 누구든지 이만큼 받아가요 ㅋㅋ 사진 상단에 보이는 면봉도 사은품! 제가 근 2달마다 구매를 하다 보니 면봉이 쌓이네요 .....




물티슈랑 마스크팩, 샘플 향수(이번엔 페라리 블랙ㅎㅎ), 에센스 샘플, 머리띠.. 근데 어쩌죠. 전 남잔데...

이렇게 하나씩 넣어주는 향수 샘플로 한번씩 다른 향수도 시향 해보고 좋네요.




펼쳐놓으니 더 많은 느낌 ㅋ 향수 공병도 항상 넣어주시는 센스! 웹하드 쿠폰도 넣어주셨지만,, 전 쓰지 않아요... 머리띠처럼요.




간단하게 후기도 작성해주면 적립금도 빠방하게! 저 vip등급 부럽지 않아요 ㅎ




혹시 배송되다가 향수가 깨질까봐 저 빡빡하게 롤링된 뽁뽁이를 보세요 ㅎㅎ 언제나 안심하고 기다립니다 ㅋㅋ



폴스미스 익스트림 포맨 향수는 케이스도 이쁜거 같아요. 약간 레트로 느낌?



병은 투명하게~! 좁은 면에 케이스처럼 줄무늬가 도색되어 있는데 이것도 좋네요 ㅎ


그리고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향수패밀리라는 이사이트 아직 많이 알려진 사이트 아니라서 샘플 신청하면 거의 100% 당첨될 수 있어요 ㅋㅋㅋㅋ 20명되기 전에 신청 해보세요 ㅋㅋ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