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부산연극추천] 소극장 화제의 공연! 로맨틱vs코미디

들보 2014. 6. 2. 18:30
300x250
반응형


지난주 목요일에 부산 소극장에서 연극중인 로맨틱vs코미디를 보고 왔어요!

부산연극하면 역시! 소극장아니겠습니까~!

먼저 관람 후기를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연인이나 친구 특히 연인끼리 가면 더 좋은 내용일 것 같아요.

연극 제목부터 '로맨틱vs코미디'잖아요?

로코물은 역시 연인과 함께?

그럼 저는?....

부러워하면 지는 거겠죠...


일단 부산 로맨틱vs코미디 연극을 관람할 수 있는 위치부터!



금련산 6번출구로 나와서 디자인스타 미술학원을 찾으시면 되요!

디자인스타학원 지하 1층에 위치해있습니당~!



[오늘 공연있습니다] 이 입간판 노랑색이라서 눈에 잘 보이실 거예요 ㅎㅎ




7월 6일까지 부산 소극장에서 연극을 진행하는 로맨틱vs코미디! 공연관람문의 보이시죠? 오빠이거 삼삼오오 모여와ㅋㅋㅋㅋ....(010-5829-3355)



함께 간 친구도 씐나서 표들고 찰칵찰칵! ㅋㅋ




관객석과 세트가 굉장히 밀착해 있어요. 저는 맨 앞줄에 앉아 있었는데

배우님들 연기하실때 너무 열정적인 모습이 눈에 확! ㅎㅎㅎ

관객들과 소통도 자주하는 작품인 것 같아요!


그리고 로맨틱vs코미디는 강지은 연출 오승일 작가님의 작품이랍니다.

간략한 줄거리는 매일 쉬쉬콜콜 로맨스물만 쓰는 작가와 유치한 코미디만 쓰는 pd를

시나리오 투자를 받기위해 감독이 한 집에 살게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이에요.

단 세명이서 여러 역할을 하시는데 말투가 바뀌니까 신기방기함녀서 굉장히 재밌더라구요.ㅋㅋ

작가,pd역할이신 강근탁, 길수경님 연기도 재밌지만

감독역할하시는 양성우님 연기 완전 꿀잼!!!! ㅋㅋㅋㅋ

나중에 보실때 택배기사로 나오실때 꼭 집중해서보세요 ㅎㅎㅎㅎ




마지막엔 이렇게 배우들과 함께 기념샷도 가능해요~!

소극장에서 연출하는 부산연극 추천! 꼭 관람해서 저처럼 좋은 추억 쌓길 바래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