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게임

아이폰 사진 꾸미기 어플 포스터(Phoster)

들보 2013. 8. 13. 18:03
300x25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 드릴 어플은 아이폰(ios)의 사진 꾸미기 어플인 포스터(Phoster)입니다.




https://itunes.apple.com/kr/app/phoster/id396306670?mt=8



아이폰에 참 다양한 사진 어플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사진을 꾸미는 보정 어플중에서 실제 포스터처럼 보이도록 꾸며주는 어플입니다.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하기 때문에 원하는 스타일로 내 사진을 직접 포스터처럼 꾸밀 수 있습니다 ㅎㅎ


독특한 사진꾸미기 어플 포스터(Phoster)! 보시죠!







일반적인 스티커를 붙이는 꾸미기 어플이 아니라 포스터처럼 만들어 주기 때문에


나만의 특별한 사진이나 , 독특한 이미지를 연출하시고자 한다면 안성맞춤이네요 ㅎ



포스터 템플릿 첫화면인데요.

제작하는 데 쓸 템플릿을 고를 수 있습니다 ㅎ

Favorite를 누르면 크기별 포스터로 나눠서 템플릿을 볼 수 있습니다.



스퀘어 템플릿 같은 경우엔 꾸며서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에 엣지있게 넣을 수 있겠네요 ㅋ



랜드스케이프 같은 경우엔 와이드한 이미지를 신문처럼 연출할 수 있습니다 ㅎ


이쁜 템플릿들이 많네요 ㅎ




portrait 은 세로로 길어진 템플릿을 정리해서 보여주네요.


독사진을 꾸며쓰기에 적당합니다.



포스터(Phoster)어플 또한 인앱(In-APP)결제를 통해서 추가로 템플릿을 더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



템플릿을 이용해서 제 사진도 꾸며봤는데요. 느낌있지 않나요? ㅎㅎ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