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온택트 온라인 해맞이 어디서 볼까?

들보 2020. 12. 24. 16:02
300x250
반응형

크리스마스에도 모임 자제로 인해 나가지 못하는데 2021년 1월 1일 해맞이라고 다를까? 그래서 미리 해맞이 방법을 찾아보았다.

 

온라인 해맞이를 제공하는 곳이 더러 있더라. 일단 웅장한 독도 사진으로 해맞이 기분을 다소 내보자.

 

아쉬움을 달랠 겸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해맞이를 정리해본다.

 

1. 동해시

동해시에서 운영하는 유튜브에서 신년 해맞이에 맞춰 생중계 라이브를 한다고 한다.

 

 

동해시청

동해시와 함께 신나는 여행! 강원도 동해시의 공식 유튜브입니다.

www.youtube.com

 

2. 부산시

해운대구 공식 유튜브에서 해운대 해맞이를 실시간으로 송출할 계획이다.

 

 

해운대구 공식 유튜브 채널 - 해운대야 놀자

해운대구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해운대야 놀자'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구독과 조아요는 사랑입니다!

www.youtube.com

해운대 해수욕장, 송정해수욕장, 장산, 청사포 해돋이 명소 4곳에서 실시간으로 보여준다고 하니 집안에서 따스하게 해돋이를 볼 수 있겠다.

 

3. 일반 온라인 해맞이 행사 - 스카이72

스카이72라는 골프리조트에서 진행되는 해맞이 행사로 개그맨 홍인규와 함께 보이는 라디오 형태로 진행된다고 한다. 이벤트도 즐기면서 온라인 해맞이도 해볼 수 있겠다.

 

 

온라인 해맞이 이벤트

온라인 해맞이 이벤트

www.sky72.com:80

 

4. 강릉시 

강릉시는 별도로 공지사항은 없고 공식 블로그에서 온라인 해맞이 행사 정보가 확인 가능하다.

 

 

올해 강릉 해맞이 행사는 전면 취소됩니다

​안녕하세요, 강릉가이드입니다.​​강릉시 해맞이 행사 전면 취소​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강릉지역 해맞...

blog.naver.com

 

5. 울산-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 울산 Complex 생산기지에서 바라보는 온라인 해맞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한다.

 

 

SK이노베이션

© 2020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SK이노베이션, 신년 해맞이 온라인 생중계 - 더퍼스트미디어

새해 첫 날이면 인파로 북적거렸던 전국의 소문난 해맞이 명소들의 2021년 1월 1일 아침 풍경은 사뭇 다를 전망이다. 코로나19로 인한 집합금지 등의 영향이다. 가족, 지인들과 일출 여행을 계획했

www.thefirstmedia.net

 

현재까지 온라인 해맞이 볼 수 있는 경로는 이렇게 나오는 듯하다. 보고 싶은 장소를 골라 온라인으로 가족과 함께 해맞이를 하는 것도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물결이지 않을까?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