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핫한 PPL! 주군의 태양 목걸이와 향수

들보 2013. 9. 13. 13:30
300x250
반응형

요즘 주군의 태양을 즐겨보고 있는데요. 주군의 태양에서 주군이 태양(태공실)에게 만년필대신 가지고 다니도록 주는 목걸이... 너무 자주 나와... 스토리자체에 녹여든 펜던트라도 너무 자주 나와...

냄새가 야시꼬롬하게 PPL냄새가 물씬~ ㅋㅋㅋ

찾아보니 역시나! ㅋㅋ 제이에스티나에서 만든 목걸이였는데요. 주군의태양 11회 방영분에서 나왔던 미와형님 ㅋㅋㅋ의 향수였던 주군의태양 향수도 역시나 제이에스티나... 홍보 제대로 하셨군요 ㅋㅋ




주군의 태양 목걸이


주군의 태양 향수

(출처: http://www.jestina.co.kr )


각각 주군의 태양 목걸이는 8만원, 주군의 태양 향수(JE Parfums) 는 8만 2천원부터 판매를 시작하는군요. 주군의 백화점의 사장인데 태공실한테 선물은 그래도 저렴한 것으로 했었군요! 주군의 태양의 비하인드... ㅋㅋㅋㅋㅋㅋㅋㅋ


주군의 태양 목걸이는 로듐 도금으로 된 제품이네요. 흔히 백금도금으로 온라인상에선 판매되는 도금방식이라네요. 로듐 도금은 알러지에 대해 안전하다고 하니, 피부 알러지가 있으신분들은 안심하셔도 되겠네요 ㅎ

태양을 형상화한 목걸이 ㅋ 조만간 거리에서 주군의 태양 목걸이는 이쁘게 목에 걸고 다니는 여성분들을 자주 뵙겠군요 ㅎ


주군의 태양 향수는 녹차향이 나는 프레쉬 계열이네요. EDT(Eau de Parfum)향수라서 프레쉬한 느낌의 향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써보시고 어떤지 말씀좀 ㅋㅋㅋㅋㅋ 홈페이지에서는 프레쉬하면서도 베이스에 머스크한 향이 섞인다고 하는데, 실제로 써봐야지 알겠죠? ㅎ 한번 또 충동구매 들어가야 될지도 ;;;; 정가는 12,5000원짜리라서 지금 사야 싸겠죠? 으엌

지금은 겐조 플뢰르 오드 매그놀리아 이제품 쓰고 있는데 너무 꽃향기가 강해서 알레르기가 생길지경이네요. 은은한 프레쉬향으로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ㅎ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