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드디어 손에 잡힌 다기펜!

들보 2013. 10. 4. 10:22
300x250
반응형

패드를 구매해서 UPAD나 스케치북 익스프레스 어플을 사용하다 보면 손 터치로만 사용하기엔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패드로 필기하거나 그림그릴때 쓸려고 터치펜을 이용하려고 여기저기서 쓸만한 터치펜을 찾아다녔는데요. 다기펜, jot펜이 가장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근데 jot펜의 경우에는 터치하는 부분이 둥글게 되어 있어서 세밀한 터치를 표현하기엔 좀 어렵지 않을까라는 의문이 들더라구요. 다기펜은 터치부분이 투명 디스크판으로 되어 있어서 일반 연필을 사용하듯이 세밀한 터치부분에서 강점이 있지 않을까 해서 나만의 구매목록에 담아놓고 계속 바라만 보고(?) 있었는데요 ㅎ


이번에 생일 선물로 그토록 갖고 싶던 다기펜을 받았습니다!!! ㅋ


다기펜(Dagi pen) P603




꼭 만년필처럼 생겼습니다 ㅎㅎ 무게감도 만년필 정도의 무게로 속빈 깡통마냥 들고있는 느낌도 안 들 정도의 일반적인 터치펜과는 다르네요.




예전에 사용했던 터치펜인데요... 무게감은 그냥 없다고 보면 되구요. 끝에 고무로만 처리하고 손잡이 부분은 텅빈 스뎅(?)입니다 ㅋㅋ 터치하는 부분이 둥글게 처리되다 보니 원하지 않는 부분으로 터치가 되곤해서 세밀한 느낌이 없었지요 ㅎ




흙.. 사진을 못 찍었네요. p603 버전은 위 아래로 터치펜과 일반 볼펜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기본 구성에서 디스크판 여분으로 한개 더 주던데 볼펜 여분은 안주더라구요 ㅜㅜ 뭐 대신 모나미꺼 빼서 넣어도 될듯합니다. 어디선가 본거 같아요...




완전 악필이지만, 그래도 시험삼아! ㅋㅋ 

각도조절이 자유롭게 되다보니 일반 필기처럼 각도를 눕혀서 써도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이제 다기펜으로 필기도 자주 할 수 있겠군요 ㅎ 느낌아니까~

다음엔 다기펜으로 스케치북 어플에서 예술혼을 불태워봐야겠네요 ㅎ

아이패드 터치펜으로선 완전 추천!!!!!!

다기펜 짱짱맨!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