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게임

애플 그림그리기 어플, 반응은 최고! 스케치

들보 2013. 8. 21. 17:46
300x250
반응형

갤럭시 노트의 기본 내장된 s펜 못지 않은 애플 그림그리기 어플들 소개해드립니다~!


그냥 손으로 그리기엔 아이폰에선 부담이.. 아이패드에선 가능하겠네요.


하지만 터치펜만 구비한다면 우리도 이제부터 화가 ㅋㅋ


애플 스케치(sketches) for ipad only

http://www.tayasui.com/tayasui/SketchesApp.html






무료지만 굉장히 유료같은 어플입니다.


공짜로 그림그리기 어플로 쓰기론 최강이지 않을까 싶네요.


붓 종류도 어느정도 갖춰져 있구요. 대신 이 어플도 인앱(in-app)구조가 약간 있긴 합니다.









만약 사진을 불러와서 아래에 레이어로 놓고 그리고 싶을때!


이런 레이어 시스템은 인앱으로 구매하셔야 되네요 ;; us 1.99달러 ㄷㄷ합니다.


하지만 1시간만 사용하기를 누른다면 무료!


그래도 놀라운 장점들이 많고, 무료 어플에서 이정도 퀄리티까지 지원한다니 취미삼아 그림그리고 싶어하시는 분들에겐 최고겠네요!


모두가 누릴 수 없는 이 어플의 아쉬운 점 단 한가지! 아이패드가 있어야 된다는 점... 아이패드 어플입니다 ㅎ




다음엔 그림그리기 최강자 페이퍼53(paper 53)를 소개해드릴게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