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게임

에픽게임즈(epic games) 무료배포 게임 받아보자!

들보 2021. 1. 8. 18:29
300x250
반응형

2021년 1월 8일부터 1월 15일까지 에픽게임즈(epic games)에서 무료 배포하는 크라잉 선즈(Crying suns).

 

이번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게임은 크라잉 선즈이다. 크라잉 선즈(Crying suns)는 게이머가 우주 함대 사령관이 되어 수상스럽게(?) 몰락한 제국을 탐험하는 로그라이크 류의 게임이라고 볼 수 있다.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배포한 크라잉선즈(Crying suns)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배포한 크라잉선즈(Crying suns)

최근 모바일게임에서도 로그라이크 게임이 다수 있다 보니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는지 대충 감은 잡힐 수 있다. 로그라이크 게임은 최초의 던전 탐색 RPG인 Rogue에서 파생된 용어로 랜덤 생성된 맵, 턴제, 자원관리와 같은 요소가 섞여 있는 게임 방식이다.

 

이번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작인 크라잉 선즈(Crying suns)를 에픽게임즈에서 이벤트 기간 내 무료로 영구 구매가 가능하다.

에픽게임즈 크라잉선즈 링크

 

Crying Suns

Crying Suns is a tactical rogue-lite that puts you in the role of a space fleet commander as you explore a mysteriously fallen empire. In this story rich experience, each successful run will uncover the truth about the Empire... and yourself as well.

www.epicgames.com

 

크라잉 선즈 어떤 게임일까?

 

crying suns

 

크라잉선즈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도트 그래픽으로 우주 배경이 펼쳐진 크라잉 선즈는 챕터별로 편대와 무기를 구성해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듯하다.

게다가 멀티 엔딩 방식이라 보스전에 따라 바뀌니 재플 레이시 다른 엔딩을 볼 수 있다. 우주 전략 게임에 재미를 느끼는 분들이라면 에픽게임즈의 크라잉 선즈도 좋은 선택지의 가능성이 있을 것 같다.

 

에픽게임즈 계정이 있다면 지금 바로 에픽게임즈에서 크라잉 선즈를 받아보자!

1월 15일까지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게임 crying suns
1월 15일까지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게임 crying suns

1월 15일 이후에는 스타워즈 배틀 프런트 2(star wars Battlefront2)가 예정되어 있으니 크라잉 선즈에 재미를 못 느꼈다면 다음 무료 게임을 기다려보자!

 

 

에픽게임즈 무료게임을 받기 위해서는 에픽게임즈 계정을 생성만 하면 된다. 만약 지금 당장 플레이하기 어렵다면 기간제로 풀린 무료 배포 게임을 로그인 후 받기만 하자.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받기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받기

 

주무하기까지만 완료하면 게임을 당장 게임을 다운로드하지 않더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으니 다음에 시간이 날 때 다시 게임을 즐 길 수 있다.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게임은 주문하기 까지 완료하여야 한다.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게임은 주문하기 까지 완료하여야 한다.

 

주문하기까지 완료한 후 자신의 계정 정보에서 거래 기록을 확인하면 아래와 같이 주문하기가 완료된 게임 리스트가 뜬다.

에픽게임즈 구매기록
에픽게임즈 구매기록

 

에픽게임즈에도 여러 다양한 게임들이 있으니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게임을 골라 플레이해봅시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