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게임

엑스박스(XBOX) series x(엑시엑) 구매했음

들보 2022. 7. 14. 12:13
300x250
반응형

PC게임, 모바일게임에서 콘솔게임으로 넘어왔다.

보수적인 내가 콘솔게임으로 넘어온거 보니 콘솔의 시대가 열린 느낌.

엑스박스 얼티밋 게임패스도 구매해서 3년간은 든든함 느낌까지 든다.


개인적인 구매이유
1. PC,모바일 게임에서 할만한게 없음.

2. 멀티플랫폼으로 게임이 출시되는데 PC와 콘솔 구매 중 택1로 엑스박스 선택(플스보다는 확장성이 있다고 개인적인 판단했음.)

3. 엑스박스 4세대 컨트롤러를 PC, 갤럭시탭에 연결하여 사용해본 후 구매력 강화됨.(왜 그렇게 패드패드 주변에서 말했는지 이제 알겠음..)

구매경로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엑시엑은 엑시스보다 다소 구매하는데 발품을 팔아야했다. 온라인상에서 기간별로 선착순 판매나 추첨판매가 이루어지는데 내가 그걸 살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그런데 오프라인 하이마트 매장의 경우 각 매장마다 상황은 다르다 물량을 들여오는 곳이 있었다. 아래 링크하단의 오프라인 매장리스트에서 수령가능한 위치의 하이마트매장에 문의해보다가 배송 들어올 수 있다는 답변을 받고 바로 선결제하여 구했다.
http://www.e-himart.co.kr/app/displayPlan/listPlanDetail?spdpNo=7561

기획전 - [XBOX] XBOX SERIES X|S 구매기획전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원하는 매장에서 찾아가는 서비스

www.e-himart.co.kr

첫 콘솔 구동경험
1. 작동되는 기기 소음이 없다. 걍 없다. 근데 몇시간 틀어놓고 나니 위쪽 뚜껑 환기구 공기가 열풍기 같았다. 에어컨 옆에 설치하길 잘한것 같다.

2. 게임패스든 뭐든 디스크 없으니 디지털로 다운받는데 용량크기가 커 다운로드 시간이 길다. 잇테익스투는 40%정도 다운 받으니 게임플레이가 가능해서 해봤으나 다른 게임은 다운로드가 100기가에 100% 다운받을때까지 못해서 바로 해보진 못함. 우리집 인터넷이 느린것도 크겠지만 엑스박스 다운로드 속도가 느린것도 맞음..

3. 큰 TV화면에서 보니 시원시원함. 사운드바에도 물려주니 돌비애트모스로 소리도 기똥차게 뽑아줌. 내 인생 첫 콘솔 알라딘보이에서 엑시엑으로 세대 업그레이드는 너무나 큰 경험을 선사해주고 있음.

4. 당분간 밤마다 엑스박스 탐험예정

300x250
반응형